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과 부활의 전 멤버로 ‘사랑할수록’의 가수 김재희, 조건 없는 나눔의 NGO 봉사단체인 월드쉐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 협약식이 지난 13일 도매꾹 본사 세미나룸에서 체결됐다.


본격적인 나눔의 봉사 활동에 들어갔다.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는 도매꾹과 지구촌 곳곳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는 월드쉐어가 공동 후원하고 가수 김재희가 대표로 있는 가 주최하는 나눔 봉사 행사로,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들을 직접 찾아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이발 서비스, 타로 카드 점, 캐리커처 그림제작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봉사활동이 진행 된다.

▲ 제공=도매꾹

전국적으로 수 많은 병원의 환우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위안과 세상의 따뜻한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을 나누는 기부 행사를 통해 제3세계 저개발국 빈곤 아동 및 식수개선 사업 등에도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병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나눔 음악회는 3월 27일 서울의료원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고려대학교 병원, 세브란스 병원 등에서 20여 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요양원, 천사원, 양로원, 장애인 단체 등 봉사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도매꾹 사이트에서 나눔 음악회를 필요한 곳의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도매꾹(domeggook.com)을 운영하는 (주)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 공학박사)는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 후원을 통하여, 세상에서 소외 받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능과 기부를 통한 나눔의 삶을 실천 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도매꾹은 월드쉐어와 함께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를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제3세계 저개발국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외 구호사업 및 지역개발 지원사업에도 사랑을 전하는 일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한편, 도매꾹은 그 동안 초록우산과 팔복동아동센터 후원과 사회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위한 사업에 참여하여 왔으며, 금번 협약식을 통해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의 의지를 밝혔다. 
 
모영일 대표는 "힘든 병마와 싸우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환우와 환우 가족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으며, 제3세계 해외아동들과 지역개발사업을 위해 시간과 재능, 마음을 담아 지속적인 활동과 후원을 하며 사랑 나눔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