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트렌드가 화사한 컬러감과 패턴인 만큼, 남성 브랜드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카키, 네이비, 그레이 등 단조로운 색이 아닌 블루, 레드, 그린의 비비드한 컬러와 플라워, 카모플라주 등 화사한 패턴이 셔츠에 더해져 스타일리시함이 강조됐다. 


기본 아이템 뿐만 아니라독특한 패턴과 컬러의 모자, 슈즈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다. 컬러와 패턴, 액세서리를 활용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재킷과 셔츠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의 시작


기본 아이템인 재킷과 셔츠에 색감과 패턴이 더해지면 계절에 맞는 트렌디한 패션을 선도할 수 있다. 캐주얼과 정장 차림 모두 활용 가능한 면 스판 소재의 비비드한 컬러 재킷이라면, 재킷 하나만으로도 봄 느낌을 물씬 자아낼 수 있다.특히 심플한 투 버튼 장식의 재킷은 다양한 아이템과도 조화롭다.



또는 트렌디한 패턴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도트 무늬 슬림 셔츠를 추천한다. 화려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어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마무리


화려한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모자나 신발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센스 있는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비비드한 컬러 배색 패턴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게다가 바닥에 요철 무늬가 있는 고무 소재 비브람솔이 장착돼 있다면 편안한 착용감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메탈릭한 느낌을 주는 포인트 슈즈는무난한 스타일링에도 엣지있는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스냅백이나 캡 모자가 아닌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튤립 햇을 추천한다. 벙거지 모자로 불리는 튤립 햇은 심플하고 깔끔한 옷차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좋다. 


통기성이 좋은 2가지 색의 원사를 사용하여 만든 샴브레이 원단과 마드라스 체크 디자인이 만나 양면 디자인으로 활용 가능한 모자는 단색의 스타일링에도 독특함을 강조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비비드 컬러 재킷, '애드호크', 9만 9000원/ 도트무늬 셔츠, '애드호크', 4만 9000원 / 컬러 배색 스니커즈, '스트라다', 23만 9000원 / 2750 골드 글리터, '수페르가', 6만 9000원 / 튤립 햇, '드라이프', 3만 9000원


<사진=애드호크, 스트라다, 수페르가, 드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