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파파존스 홈페이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 파파존스가 2014년 4월 1일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팝업창과 불필요한 새 창 전환을 모두 제거해 공간 활용 및 간결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리됐다.
파파존스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 하기 위해 문의 게시판에서 신청받아 개선방향이나 기타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도 마련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온라인 시대에 맞춰 홈페이지를 신규로 구축해 언제 어디서든 파파존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이용의 ‘편의성’, ‘정확성’, ‘신속성’을 향상해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에 중점을 두었다.”며 설명했다.
또한,”1개월간 소프트런칭 기간을 가진 후 홈페이지 개편 기념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는 오는 4월 10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4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여 브랜드를 소개하고 관련 창업 사업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