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와 세 남자와의 파격 키스신이 공개된다. 오늘(5일) 방송되는 TrendE(트렌디)채널의 19금 연애토크쇼 ‘오늘 밤 어때?’ 11화에서는 서유리가 시청자의 사연을 콩트로 재연하던 중 데니안, 김종민, 박현민과 키스신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여친 입술 공유사건’ 사연을 콩트로 소개한다. 서유리는 키스는 그저 인사일 뿐이라고 말하는 자유분방한 해외교포 여자친구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서유리와 김종민과 차 안에서 강렬한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밖에도 장거리연애 중인 커플을 위한 ‘장거리연애 5계명’과 ‘TPO에 따른 속옷 선택 법’ 등 수위 높은 사연과 화끈한 출연자들의 조언이 방송될 예정
한편, ‘오늘 밤 어때?’ 에서는 4월 4일부터 20일까지 여성 속옷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선호하는 여성 속옷 스타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고급 남녀 속옷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자세한 정보는 ‘오밤때’ 홈페이지(http://tonight.hyundaimedia.com/event.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밤 어때?’는 매회 시청자들의 사연을 주제로 풀어가는 포맷으로 고민스럽지만 말하지 못했던 남녀의 은밀하고도 발칙한 연애 스토리를 출연진들이 직접 듣고 코치해주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