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봄철 도심 속 출퇴근과 주말 산행까지 활용도가 높은 크로스오버 컨셉의 제품으로 도심 속에서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색상이 특징.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옴니쉴드 소재를 사용해 발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남녀 제품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모두 19만8000원.
<이미지제공=컬럼비아>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뷰노 '흑자전환' 목전… '경영 효율화' 통한다
[S리포트] ②아메리칸 드림 꾸는 뷰노… 중심엔 '딥카스'
[S리포트] ③힘 못 쓰는 뷰노 주가… 증권가는 "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