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 AZ쇼핑, 나들이 시즌 맞아 바베큐장 장비 지원 나서”
▲ 제공= AZ쇼핑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AZ쇼핑(www.azshopping.co.kr)에서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점심시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야외 바베큐 장비를 지원한다.
5월 말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야외 바베큐장을 갖춘 다하누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에 서 진행된다.
주말 제외, 주중 점심시간에 방문한 구매고객 중 매장 내 야외 바베큐장 이용고객에 한해 바베큐 그릴, 석쇠, 집게, 가위를 대여해 준다. 또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숯까지 제공해 바베큐 장비 일체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다하누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은 각각 38개와 30개의 야외 바베큐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매장 내에 바베큐 용품 판매 코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캠핑 열풍과 함께 도심형 바베큐 장이란 입소문이 나면서 주말에는 자리잡기 경쟁이 치열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다하누AZ쇼핑 최병식 부장은 “주말에 비해 한산한 주중 점심시간을 이용해 바베큐 장비를 지원하고 있다.”라며,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도심형 바베큐장에 관심이 많아 어머니 모임에서부터 직장인들의 간편 야유회 문의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하누AZ쇼핑은 한우에서부터 돼지, 닭, 말, 꿩, 양, 토끼 등 모든 축산물을 취급하는 축산물 종합쇼핑센터로 현재 판교점, 동탄점, 성남 수진역점까지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