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애 김밥 강남점, 독특함으로 고객들과 예비창업자의 눈길을 사로잡다.

▲ 제공=태창파로스

강남역 5번 출구, 우성 아파트 사거리에 새롭게 오픈한 단풍애 김밥 강남점이 독특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인 ㈜태창파로스 관계자는 “단풍애 김밥 강남점 오픈을 준비하면서 프리미엄 김밥 시장의 경쟁 과열로 확실한 브랜드 차별화를 고민하게 되었다” 면서 “고객들이 오감으로 김밥을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 변화를 시도 했다”고 밝혔다.


단풍애 김밥 강남점의 인테리어는 리뉴얼한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자연 그대로를 살린 곡선, 나무 결, 전통 연꽃 무늬, 기와 등을 모티브로 한옥을 재해석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단풍애 김밥만의 고풍스러우면서도 독특한 공간은 기존의 김밥 전문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오픈 전부터 가게와 창업에 대한 문의를 받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그 결과 특별한 홍보 없이 매장은 오픈 첫 날부터 문전성시를 이뤘고 고객들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한정식 전문점 같다”, “맛도 좋은데 고풍스러운 분위기까지 정말 맘에 든다”, “김밥 먹고 기분 전환되기는 처음이다” 등 맛과 분위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연일 상승하는 매출과 잇따르는 창업문의 속에 가맹본부 태창파로스는 단풍애 김밥과 함께할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 다음 가맹점 개설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