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혁과 아들 준수의 4차원 매력을 한껏 발산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지난 MBC '아빠 어디가' 시즌1 출연자였던 이종혁, 이준수 부자는 바다 생물과 함께하는 리얼리티 영상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최근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페이스북을 통해 이종혁, 이준수 부자의 좌충우돌 탐험 내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탐험 내용을 담은 것으로 일산로드편, 절친노트편, 펭귄맨편의 3 시리즈로 나눠졌다.
영상 속에서는평소 4차원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준수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준수는 거대한 크기의 바다코끼리를 보고 카메라 감독을 가리키며 "메리(바다코끼리)보다 이 아저씨가 더 뚱뚱하다"고 말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펭귄 옷을 입고 아장아장 걸으며, 펭귄에게 다가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해 특유의 해맑음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종혁 또한 댄디한 캐주얼 룩에 선글라스를착용하고 촬영장에 나타나 훈남 아빠의 면모를 과시했다. 바다코끼리가 무서워 얼어버린 준수를 놀리고, 준수에게 직접 펭귄 옷을 입혀주는 등 친구 같은 아빠의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준수! 어디가?' 영상 공유 및 개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준수! 어디가?' 영상 공유 이벤트는 1,000명을 선정해 오는 4월 28일 진행되는 '한밤의 오션정글 탐험'에 무료로 초청한다.
탐험대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종혁, 이준수 부자의 팬 사인회에 참여할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개관 축하 댓글 이벤트는 페이스북의 영상 하단에 댓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사진=한화 아쿠아플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