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선수 박병호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프로야구 넥센의 박병호 선수가 남성지 ‘멘즈헬스’ 5월호 화보에서 시원하고도 통쾌한 상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박병호의 이번 화보는 레저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와 함께 진행됐으며 화보 속에서 박병호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박병호는 블루, 레드, 화이트 등 컬러풀한 아놀드파마의 드라이코튼 피케 티셔츠를 입고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으며 댄디하고 시원한 여름티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박병호의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에서 나오는 카리스마에 촬영 스태프들의 이목이 집중됐다는 후문.



박병호의 드라이코튼 피케티셔츠는 100% 천연 순면소재를 사용해 땀의 흡수가 빠르고 건조가 쉬워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촉감을 위해 피케조직으로 만들어져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제격이다. 


또한 스판 소재가 쓰인 유러피한 슬림핏으로 디자인 돼 스타일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박병호가 속한 넥센 히어로즈는 지난 22일 목동구장에서 벌어진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박병호의 밀어내기 볼넷으로 10대 9로 역전승을 거뒀다.






▶ 브랜드&가격 : 박병호가 입은 피케 티셔츠는 ‘아놀드파마’제품으로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사진=아놀드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