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당일배송’ 이름 공모전 개최
이달 30일까지 페이스북·쇼핑몰서 진행
▲ 제공=강강술래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이달 30일까지 페이스북과 쇼핑몰에서 ‘당일배송’ 서비스 이름 짓기 공모전을 연다.
페이스북 팬페이지(facebook.com/sullai)와 온라인쇼핑몰(sullimall.com)에 접속해 ‘당일배송’ 서비스에 어울리는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참여 가능하며, 센스왕과 작명왕을 각각 3명씩 선정해 강강술래 돈가스를 경품으로 준다.
또 주중 오후 2시 이전에 쇼핑몰·전화주문을 통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그날 오후 9시 이전에 제품을 배송해주며, 5월 2일까지는 1,900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서울과 인천·경기도 일부 지역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4월30일, 5월1일은 제외된다.(배송가능지역 홈페이지 확인)
최종만 강강술래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아이디어로 누구나 기억하기 쉽고 재미있는 당일배송 서비스의 이름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말까지 강강술래 홈페이지(www.sullai.com)에 신청글을 올리면 당첨자를 선정해 길벗 추천도서 슈퍼 짠돌∙짠순이의 알짜 저축 노하우 ‘돈이 모이는 생활의 법칙‘과, 원스톱 여행 가이드북 ‘홍콩 주말여행 코스북’도 선물로 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