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 (www.cafedroptop.com)이 ‘참 좋은 시절 해원 에이드’를 출시해 절찬리 판매 중에 있다.

▲ 제공=드롭탑
참 좋은 시절 해원 에이드는 신선한 라즈베리와 애플민트를 사용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제공하면서 톡 쏘는 탄산과 눈꽃얼음으로 청량감을 제공하는 라즈베리 에이드이다.

김희선과 이서진 주연의 KBS 2TV <참 좋은 시절>에서 여주인공 해원(김희선)과 남주인공 동석(이서진)의 사랑의 메신저로 등장해 방송 후, 실제 드롭탑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냐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잇따라 출시하게 된 것.  


참 좋은 시절 해원 에이드 출시를 총괄한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드라마를 본 시청자들이 전국 드롭탑 매장으로 판매 요청이 많아 전격 출시하게 되었다”며 “웰메이드 드라마에서 남녀주인공의 사랑의 메신저로 등장하는 만큼,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드롭탑을 방문해 참 좋은 시절 해원 에이드를 마시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라즈베리 에이드 외에도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자몽, 레몬, 오렌지 3종 역시 내달초 리뉴얼해서 추가 출시 예정이다.

한편, 경주 올 로케 촬영으로 진행되는 <참 좋은 시절>의 주요 촬영 장소인 드롭탑 경주 황남점은 방송 이후, 경주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전통 한옥 외관과 인테리어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드롭탑은 <참 좋은 시절> 이전에도 <최고다 이순신> <왕가네 식구들>까지 세 편 연속 시청률 높은 KBS 2TV 주말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