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는 서비스센터의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 중이다.
이에 위본모터스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자체 교육센터 WTC(Webon Training Center)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WTC를 통해 고객 서비스부터 자동차 정비교육까지 서비스센터에 관련된 부분을 전문적으로 교육해 고객응대 및 차량정비 설명 등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것.
또한 고객 친화적 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해서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산지에서 직접 수급해온 친환경 식자재로 만든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최고급 원두 커피, 신차 및 중고차 판매/매입 상담 등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위본모터스의 서비스센터는 ‘서초 서비스센터’, ’아우디센터 분당’ 두 곳이다.
또한 고객 친화적 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해서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산지에서 직접 수급해온 친환경 식자재로 만든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최고급 원두 커피, 신차 및 중고차 판매/매입 상담 등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위본모터스의 서비스센터는 ‘서초 서비스센터’, ’아우디센터 분당’ 두 곳이다.
위본모터스 측은 첨단 A/S 장비 및 시스템을 도입해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아우디센터 분당은 대규모 작업공간, 주차시설 및 최신 정비기술로 소요시간을 단축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미지제공=위본모터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