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어린이 날 선물 대축제’를 열고, ‘레고 더 무비’와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꼬마버스 타요3’ 등 VOD 구매 고객들에게 장난감 등 경품을 증정한다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어린이날 선물 대축제’를 연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에 최근 애니메이션 영화 ‘레고 더 무비’를 무한 시청 가능한 클라우드DVD로 출시한 올레tv는 5월 14일까지 타이틀 구매자 55명을 추첨해 레고 캐릭터 티셔츠와 스티커를 준다.
또 조립식 레고 장난감 ‘글라이더 탈출작전’, ‘에밋 구출작전’ 등을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이 작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레고 6종 ‘마그넷(자석 스티커 액세서리)’을 제공한다.
‘레고 더 무비’는 건설 현장 인부 ‘에밋’의 모험담을 담았으며, 배트맨, 메탈 비어드, 베니 등 든든한 조력자 군단과 함께 레고 세상을 장악하려는 악당 ‘와일드 스타일’에 맞서는 내용이다.
또 판타지 최신 대작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VOD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13만원 상당의 ‘돌글드르 전투’ 등 조립식 ‘레고 호빗 시리즈’ 장난감을 추첨 제공하는 행사도 5월 13일까지 마련했다.
그리고 5월 7일까지는 만화영화 ‘또봇’, 8일부터는 14일까지는 '바비','폴리포켓'등과 관련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미지제공=KT>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