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루 한 컵으로 아이들과 가족 모두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아이러브요거트’ 12컵 패밀리팩 할인행사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5월 1일부터 5월 7일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3일(토)부터 5월 5일(월)까지 사흘간 이마트(수지점), 홈플러스(간석점, 부천상동점), 킴스클럽(강남점)에서는 ‘아이러브5월, 아이러브요거트’ 이벤트가 펼쳐진다.

동화 속 공주 복장의 도우미가 진행하는 주사위 던지기 게임에 참여하면 풍선과 스티커, 비눗방울, ‘아이러브요거트’ 제품 등 풍성한 어린이날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영양만점 패밀리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린이날 황금 연휴를 맞아 마트를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최근의 슬픔을 잠시나마 잊고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가 가족 모두를 위한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면,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혼자 스푼을 사용하기 어려운 어린 아이가 빨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컵 요거트다. 우유의 영양소와 유산균을 듬뿍 섭취할 수 있어 엄마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영양간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