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김재환의 세컨 브랜드 A by Jae가 여름을 공략한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디자이너의 패턴으로 바탕으로 럭셔리한 글램 소재를 쓴 티셔츠와 봄부터 장마철까지 입을 수 있는 클래식 트렌치 디자인의 초경량 사파리다.
티셔츠는 초경량 비스코스 레이온 펄 원단을 사용하여 라운드 네크라인과 소매라인, 밑단 기장 차이 등으로 디자인에 차별화를 꾀했으며, 컬러는 블랙, 네이비, 카키 그리고 레터링 프린팅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컬러별로 다른 펄과 디테일이 가미되어 있어 4종 모두 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 사파리 트렌치 코트는 봄부터 장마철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영국 정통의 트렌치 스타일이다. 빅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고 모던 실버 메탈의 더블 여밈을 채용했다.
또 허리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고 벨트가 있어 더욱 잘록한 허리를 만들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매시 안감 배색으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여름에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컬러는 모던한 펄네이비, 글램한 펄그레이, 화사한 펄블루와 펄 인디핑크 등 다양하다.
▶브랜드&가격 : 4개의 티셔츠가 세트로 7만9000원이다. 가볍고 실키한 초경량 비스코스사로 된 위트있는 레터링 화이트 세미박시 티셔츠와 롱슬림핏 라인과 심플하면서도 샤이니한 펄감이 살아있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티셔츠 3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 161g의 초경량 썸머 사파리는 나일론 소재로 펄네이비, 펄그레이,펄블루, 펄핑크로 출시되었고 7만9000원이다.
<이미지제공=위드컬쳐>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