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지상 10층 지하 1층, 별관 3층의 규모로 총 209개의 객실 중 월드환타지, 아이사랑 등의 캐릭터 객실 30개 이상을 이미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 룸 중 월드환타지룸(인어공주룸, 러블리캐슬룸, 캐리비안룸 등)은 주말에는 일찍부터 마감이 되고 대기자가 넘칠 정도로 아이와 아이가 있는 부모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다.
그동안의 고객들의 성원과 요청으로 이번 캐릭터룸을 증설 하는 것으로, 고객 호응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20개정도의 캐릭터방이 증설되는데 ’ ‘꼬마버스 타요’캐릭터 룸은 아이들이 먹는 음료에서부터 즐길거리 및 볼거리등 함께 준비가 될 전망이라 다양한 캐릭턱 객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미란다호텔이 알차게 준비한 최고의 기대작이 될 전망이다.
미란다호텔 문유선대표는 “많은 캐릭터들 중 미란다호텔이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는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맞아 운행된 꼬마버스 타요의 폭발적인 인기와 더불어 교육적으로도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은 생각 때문"이라며 "아이들에게 꿈을 주기 위하여 미란다호텔은 계속 노력 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룸 오픈과 관련한 기념 이벤트는 5월 중순부터 진행 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