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껏 멋스럽게 차려입은 날,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 ‘백’은 부피와 무게감에 따라 스타일지수를 끌어내리기도 한다. 깜찍발랄한 원피스룩을 연출했다면 부피가 큰 숄더백이 다소 무거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간편한 클러치백일지라도 두 손이 자유롭지 못하다는 점에서 발랄한 느낌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때는 꼭 필요한 소지품을 쏙 넣어두고,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스타일 포인트까지 되는 미니백을 택하자.
▶스타일링 : 깜찍발랄 ‘화이트 미니 체인백’
지난 5월 17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배우 박세영이 그룹 2PM 우영과 싱가포르에서 가상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세영은 청순하면서도 깜찍 발랄한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영이 선물한 스니커즈를 신었다. 캐주얼하면서도 생기발랄했던 신부 박세영은 체인 디테일이 걸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미니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가미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한 박세영은 러블리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행복한 신부의 모습을 한껏 어필했다.
▶브랜드&가격 : 박세영이 선보인 미니 체인백은 ‘메트로시티’의 제품으로 31만 9000원이다.
한편, 이날 ‘우결’에서는 박세영과 우영 커플이 수많은 인파가 모인 가운데 싱가포르 현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영이 눈을 감은 박세영에게 기습 이마 키스를 선보이기도 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4’, 메트로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