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1분1초 뮤직비디오'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의 솔로곡 '1분 1초'가 공개됐다. 지난 5월 20일 정오 지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1분 1초'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1분 1초' 뮤직비디오 속 지연은 연인과 헤어지고 슬픔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파격적인 댄스와 노출 의상 등 섹시 콘셉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지연은 블랙 탱크톱에 핫팬츠로 매끈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온몸을 휘감는 웨이브 동작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이어 벽에 붙어서 골반만 돌리는 아찔한 동작 등으로 남심을 자극하는 라인을 강조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분 1초'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 포기 할 수 없어 ‘1분 1초’도 살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
지연은 지난 5월 20일 한 언론매체와의 통화에서는 "사실 춤을 출 때 골반이 빠지는 줄 알았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20분만 연습해도 골반이 아주 돌아가는 듯 했다. 그래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보람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어콘텐츠미디어 사옥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지연은 "(솔로)부담이 있었지만 언니들을 비롯해 주위 사람들이 많이 응원해준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다"며 걱정된 마음을 안심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솔로 활동이 마지막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1분 1초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