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신개념 설탕인 '자일로스 설탕'이 미쓰에이 수지를 모델로 한 ‘착한 설탕, 자일로스 설탕’ TV광고를 앞세워 시장 공략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착한 설탕, 자일로스 설탕’ TV광고를 론칭, <자일로스 설탕>은 설탕의 단맛은 그대로이면서도 설탕이 몸에 흡수되는 줄여주는 신개념 설탕임을 강조했다.



‘살다 보면 단 것도 먹어야 하는데 내 몸은 걱정된다. 하지만 몸에 흡수를 줄인 착한 설탕, 자일로스 설탕이 있어 괜찮다’는 메시지를 통해 기존 설탕과 차별화 시켰다.
 
광고는 수지가 달콤한 음식들을 앞에 두고 갈등을 겪지만 몸에 흡수를 줄인 <자일로스 설탕>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긴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규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네이버에서 ‘착한설탕 자일로스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지 효과’를 톡톡히 보며 ‘착한설탕 자일로스’에 대한 온라인 검색량은 1일 7,000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고, 이벤트 응모는 일주일도 채 안돼 300만건 이상 접수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착한설탕 자일로스 100% 당첨’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착한설탕 자일로스’를 입력한 후 ‘착한 당첨 결과’를 클릭하면 즉석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일로스 설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자일로스 설탕> 담당 이재준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TV광고와 네이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자일로스 설탕>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매실청 시즌을 겨냥해 담금 전용 제품인 대용량(5kg) 제품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자일로스 설탕>은 자연에서 유래한 자일로스 성분이 들어 있어 설탕이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해 몸에 설탕이 흡수되는 것을 줄여주는 신개념 설탕이다.
 
설탕 분해 효소인 수크라아제의 활성을 억제해 설탕이 흡수되는 것을 감소시킨다. <자일로스 설탕>은 현재 커피믹스 시장 1위인 동서식품의 인기 제품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김연아 커피로 알려진 ‘맥심 화이트 골드’에 사용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