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선글라스는 특히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 스타일에 빼놓을 수 없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남들과는 다르면서 자신의 개성을 부각할 수 있는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올여름 패션 지수를 높여보자.



▶패턴에 주목, ‘개성 넘치는 선글라스’


남들과는 차별화된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라운드 쉐입의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다. 라운드 쉐입에 은은한 그레이 그라데이션이 더해진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어 여름 유니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무난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은 템플 안쪽에 캐릭터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블랙 컬러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프레임 안쪽에 가미된 패턴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트렌드세터라면 주목, ‘클립온&미러 선글라스’


스퀘어 쉐입의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좀 더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기본 선글라스 스타일에 메탈 바가 가미된 선글라스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미러 렌즈 선글라스는 특이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오랫동안 패셔니스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 프레임에 시원한 블루 미러 렌즈가 더해진 폴리스 미러 렌즈 선글라스는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 야외 활동 시 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줘 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잡은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브랜드&가격 : (왼쪽부터) ‘에스까다’ 39만 5000원, ‘랑방’ 48만 원, ‘톰포드’ 65만 원, ‘폴리스’.


<사진=톰포드byB&D, 폴리스by세원ITC, 랑방by세원ITC, 에스까다by세원I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