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철, 더위로 인해 피부는 유분으로 가득해진다. 이에 끈적이지 않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클렌징이 필요하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물 세안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노워시 타입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는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원스텝 클렌징 토너 제품이다. 클렌저를 화장 솜에 덜어 적신 뒤에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면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폼, 토너의 기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친유, 친수성의 세정 성분이 피지, 메이크업 등의 잔여물을 흡착해주고, 이와 동시에 수용성 보습 성분이 수분 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 상쾌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캐모마일, 라벤더, 카렌둘라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피부 진정 효과도 제공한다. 피부자극이나 트러블을 최소화해 토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프로 인텐스 스킨 케어 라인'은 리한나, 나오미 캠벨, 셀레나 고메즈 등 수 많은 해외 셀렙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타이런 마처우젠'과 에스쁘아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명의 생생한 의견과 노하우를 담았다.



한편, '에스쁘아'는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의 출시를 기념해 런칭 시작일인 6월 1일부터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가격 :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200ml) '에스쁘아' 2만 5000원.


<사진=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