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악마 공식 응원머플러와 카페베네 악마보틀 2종으로 구성된 악마패키지는 전 국민의 뜨거운 응원과 열정 넘치는 강렬한 에너지를 받아 반드시 승리하기를 염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제공=카페베네
또 붉은악마를 포함, 응원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항상 가까이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작했다.
붉은악마 공식 응원머플러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응원 도구로, 앞면에는 ‘KOREA’, 뒷면 ‘즐겨라 대한민국!’이라는 문구를 담았다.
'즐겨라 대한민국!’은 최근 국제축구연맹(FIFA)이 각국 축구대표팀 전용버스에 새길 각 대표팀별 슬로건을 정하는 과정에서, 한국 축구대표팀의 슬로건으로 정해졌으며, 붉은악마 슬로건과도 동일하다.
악마보틀은 최근 투명 텀블러의 열풍을 이어받아 600ml 용량으로 제작한 휴대용 투명 텀블러이다. 트라이탄 소재의 바디와 스테인리스 재질의 뚜껑으로 무게는 줄이고, 내구성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몸체에는 붉은악마를 연상시키는 뿔을, 손목 끈 부분에는 카페베네가 대한민국의 승리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자사 로고를 활용한 'b'ICTORY라는 재치있는 디자인을 넣어 심플하지만 상징성 있는 응원도구를 완성했다. 카페베네 악마패키지의 가격은 시즌 판매가 1만6천원.
한편, 카페베네는 2011년 9월부터 대한축구협회(KFA)와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