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는 6월, 보기만해도 시원한 '블루' 컬러로 청량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주역들은 남다른 오피스룩으로 세련미를 표출했다.
극중 시사전문 주간지 '트러블 메이커'의 식구로 함께 등장한 팀장 엄정화와 계약직 직원 박서준, 그리고 인턴 사원 정연주(정은채 역), 가원(오린지 역)이 '블루'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2014 S/S 트렌드 컬러인 '블루'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보인 '마녀의 연애' 오피스룩을 살펴보자.
'마녀의 연애'는 지난 6월 10일 엄정화(반지연 역)와 박서준(윤동하 역)의 해피엔딩을 그리며 막을 내렸다. '마녀의 연애'는 극중 자발적 싱글 ‘마녀’ 엄정화와 14살 연하남 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스토리뿐 아니라 출연진들의 독특한 스타일링까지 인기를 끌며 최고 시청률 4.1%(닐슨코리아 제공)까지 끌어올렸다.
▶엄정화의 블루, 커리어우먼의 화려한 '도트 블라우스'
엄정화는 스타일리시한 패턴 오피스룩으로 화려한 면모를 뽐냈다. 지난 5월 6일 방송된 '마녀의 연애' 6회에서 그녀는 도트 블라우스를 착용해 화사한 커리어우먼룩을 완성했다. 네이비 컬러의 도트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엄정화의 스타일링에 세련미를 배가했다. 여기에 은은한 자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미 넘치는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박서준의 블루, 청량감이 흐르는 '데님 셔츠'
박서준은 파도의 물결처럼 댄디한 매력이 흘러넘쳤다. 지난 4월 29일 방송된 '마녀의 연애' 4회에서 박서준은 그라데이션된 인디고 컬러의 데님 셔츠를 착용했다. 산뜻한 분위기의 데님 셔츠가 박서준의 넓은 어깨를 강조하며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박서준은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해 톤온톤 효과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정연주의 블루, 귀여운 소녀감성 '고양이 원피스'
정연주는 소녀감성이 물씬 풍기는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지난 6월 2일 방송된 '마녀의 연애' 13회에서 그녀는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해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연주는 깔끔한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에 똑같은 컬러와 고양이 프린팅의 점퍼를 매치해 걸리시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가원의 블루, 통통 튀는 매력 '스트라이프 투피스'
가원은 유니크한 패턴으로 '블루'를 소화했다. 지난 5월 26일 '마녀의 연애' 11회에서 가원이 보석 패턴이 박힌 스트라이프 투피스를 선보였다.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로 마린룩을 연출한 가원은 크롭 상의에 스커트디자인의 숏 팬츠를 투피스로 선보이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가원의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상큼 발랄한 매력을 뿜어냈다.
▶브랜드&가격 : 엄정화가 입은 도트 블라우스는 '버버리프로섬'은 79만 원대, 박서준이 입은 그라데이션 데님 셔츠는 '타미힐피거 데님' 10만 원대, 정연주가 입은 고양이 프린팅 원피스는 '매긴' 16만 원대, 가원이 입은 블라우스와 숏 팬츠는 '바닐라비' 제품으로 각각 9만 8000원대, 10만 6000원대이다.
한편,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가수 겸 배우 서인국, 배우 이하나, 모델 겸 배우 이수혁 주연의 '고교처세왕'이 오는 6월 16일 첫 방송한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이다.
<사진=tvN '마녀의 연애', 버버리프로섬, 타미힐피거 데님, 매긴, 바닐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