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발레리나 이루다와 비보이 하휘동이 2주 동안 스페셜K를 먹으며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몸매 관리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두 사람이 함께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맞춰보는 모습 등이 담긴 이번 영상은 2주 후 몸이 가벼워진 이루다를 하휘동이 가볍게 들어 올리는 퍼포먼스로 끝이 난다는 켈로그 측의 설명이다.
한편 ‘댄싱9’은 작년 하반기 화제를 불러온 국내 최초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6월 13일(금) 오후 11시에 시즌2가 첫 방송되었으며, 켈로그 스페셜K는 이번 댄싱 9 시즌2의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이미지제공=농심 켈로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