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대표 김철호)는 다가오는 브라질 월드컵의 개막을 기념하며 가격 할인, 포인트 적립, 온 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아이에프의 외식 브랜드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 본죽&비빔밥cafe 전국 매장에서는 월드컵 본선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제공=본죽

또한 본아이에프는 월드컵 조별 예선 기간인 다음달 3일까지 본포인트 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8강 기원 포인트’ 800점을 지급한다.
 
본아이에프의 모든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포인트카드인 이 카드는 1,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새벽과 아침 시간에 열리는 한국 대표팀의 경기를 응원하느라 몸과 마음이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12번째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 오피스어택’도 기획됐다.
 
본아이에프는 한국 대표팀의 조별 예선 경기 날인 18일, 23일, 27일에 맞춰 본죽과 본도시락의 건강한 한 끼를 직접 배달해주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대한민국 8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 문구에 본죽 메뉴 ‘불굴죽’의 ‘불굴’, 본도시락 메뉴 ‘고추장먹고 맴맴도시락’의 ‘고추장’을 넣어 작성한 후 본아이에프 홈페이지(http://bonif.co.kr)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njuk1)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팀을 선정해 불굴죽 10그릇 또는 본도시락 10개(고추장먹고 맴맴도시락 5개, 자연미인도시락 5개)를 증정한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국민의 응원 열기를 북돋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본아이에프의 죽과 도시락으로 건강한 응원을 즐기는 월드컵 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