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스타일 로그(STYLE LOG) 2014’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남다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4차원적인 모습과 특유의 명랑하고 엉뚱한 성격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나나는 우월한 패션 감각까지 뽐내고 있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편안한 데일리룩에 베이직한 컬러의 스틸레토 스트랩 슈즈를 선보인 나나는 섹시한 각선미까지 강조했다. 디스트로이드 진과 화사한 플라워 패턴 재킷을 입은 나나는 블랙 스틸레토 힐로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블랙 컬러의 깔끔한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스틸레토 힐로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스타일링TIP : 당당한 발걸음 ‘스틸레토 힐’


나나가 신은 샌들은 얇은 스트랩과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슈즈로 캐주얼룩이나 오피스룩에 포인트를 주기 쉽다. 나나처럼 발랄한 느낌의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나 페미닌한 원피스 스타일에 스틸레토 힐을 신어 세련되게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브랜드&가격 : 나나가 선보인 샌들은 ‘레이첼콕스’의 제품으로 가격은 17만 8000원대이다.



한편, ‘스타일 로그 2014’의 새로운 3MC 나나와 모델 홍종현, 조민호가 통통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당초 12회 분량으로 이달 종영 예정이었으나 16회로 연장돼 다음 달 말까지 방송된다.


<사진=OnStyle ‘스타일 로그(STYLE LOG)’, 레이첼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