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순수 청포도를 사용한 메리포도 8월까지 한정 판매


▲ 제공=요거프레소
올 여름은 지난 해보다 이른 시기부터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다. 멀티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에서는 한여름 무더위 속 불쾌지수를 날려 줄 상큼한 여름 ‘메리포도’를 추가로 선보였다. .


여름 제철과일인 청포도를 활용한 메리포도는 청포도 스무디 위에 휘핑크림, 요거트아이스크림, 청포도를 얹은 메뉴로 더위에 지친 입맛에 상큼함과 시원한 자극이 될 듯 하다.

여름 포도중 청포도는 더 당도가 높고, 식감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청포도에는 암을 억제하는 항암성분이 있으며 피부 관리에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살아있는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된 요거프레소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는 독소예방, 면역력증진, 콜레스테롤감소, 노화방지 등의 효능으로 웰빙트렌드에 맞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 각광받고 있다.


메리포도 외에도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청포도 생과일을 향이 어울어진 청포도 스무디는 부드러움과 신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지난해부터 여름메뉴로 판매되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청포도와 레몬은 비타민이 풍부하고 피로회복에도 탁월하여 맛은 물론 여름철 지치기 쉬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아 주는 데에도 한 몫을 할 것”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메리포도는 메리딸기에 이어 올 여름 인기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