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의 이번 앵그리버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네크리스와 링 아이템이며, 14K 골드를 바탕으로 캐릭터 고유의 컬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러 큐빅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앵그리버드 캐릭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레드, 척, 밤, 블루, 피그 5가지 제품이 한정 수량 출시된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부리와 눈썹, 눈동자 등이 아주 생동감 있고 섬세하게 표현됐다.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인 빨간 새 캐릭터 ‘레드’는 로즈골드 베이스에 얼굴은 합성 루비, 눈과 눈썹은 화이트골드와 블랙 스피넬, 부리는 옐로 골드를 정교하게 세팅해 경쾌하고 반짝이는 네크리스로 완성됐다.
링으로 표현한 그린톤의 ‘피그’는 생동감 있는 돼지 캐릭터의 얼굴과 이빨, 훔쳐가는 알을 비비드한 컬러 큐빅으로 표현했다. 이밖에 ‘밤’이라는 이름의 검정 새는 블랙 스피넬을 메인으로 한 네크리스로, 노란 새 ‘척’과 파란 새인 ‘블루’는 각각의 캐릭터별 컬러 큐빅을 사용한 네크리스와 링으로 제작됐다.
앵그리버드는 알들을 훔쳐간 돼지를 응징하는 화난 새들을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유료 게임 1위 달성, 전 세계인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스톤헨지는 매년 다양한 예술 장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여 왔으며 세대를 모두 아울러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앵그리버드 콜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가격 : 스톤헨지의 앵그리버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98만 원대이다.
한편, 스톤헨지 앵그리버드 컬렉션은 벌써부터 예약 주문이 뜨겁다. 롯데 본점을 비롯해 전국 16개 매장과 면세점에서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사진=스톤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