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갈증 나는 목을 축일 한 캔의 맥주는 청량감을 동반한 시원함을 잃으면 소용이 없다. 시원한 계곡에서 온 가족이 함께 먹는 수박이나 음료수도 마찬가지.

때문에 여름철 외출이나 피서를 떠날 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것이 바로 ‘아이스 박스’나 ‘쿨러백’ 등과 같은 보냉 관련 제품이다.


요즘에는 강력한 보냉 기능을 갖춘 대형 아이스박스 외에도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미니 사이즈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강조한 제품이나, 대용량이지만 휴대하기가 편한 제품이 젊은이들과 가벼운 여행이나 등산 등을 즐기는 피서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962310]
현재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35리터 대용량으로 넉넉하면서도 휴대성이 좋고 강력한 보냉 기능까지 갖춘 ‘35L 크로스 아이스쿨러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휴가지에서 넉넉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 쿨러백이다. 때문에 자칫 상할 수 있는 식료품을 수납할 수 있고 기존의 안감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토일론 소재의 안감으로 고급스러우며 강력한 보냉 효과를 자랑한다.


휴대 또한 편리하다. 핸드백, 크로스백, 백팩 등 다양향 형태로 들고 다닐 수 있는데, 손잡이 부분이 단단하게 되어 있어 무거운 짐을 들어도 손이 아프지 않고 끈을 달아서 크로스백이나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납포켓이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양방향 지퍼로 열고 닫기가 편리하며 꼼꼼한 마감처리로 견고한 데다 컬러는 시원한 옐로우, 그린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난히 비 소식보다 무더위 소식이 잦은 올 여름, 피서객을 위한 필수 쿨(Cool) 아이템으로 시원한 여름을 즐겨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