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이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을 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은 민감피부 전용 세제 ‘센서티브젤’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가 응모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 제작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8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퍼실 페이스북(www.facebook.com/persil.kr)에서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을 감상하고 공유한 뒤 간단한 감상평을 남기면 100명에게 센서티브젤 체험 기회를, 300명에게 무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착전!>이 업로드 되어 있는 유튜브(http://youtu.be/zDad8WiDOTQ)와 다음 TV팟, 네이버 동영상, 판도라 TV, 엠군에서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센서티브젤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은 지난 4월 14일부터 28일까지 퍼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센서티브 키즈 콘테스트 예선에 응모하여 예민하고 까칠한 표정을 재미있게 표현한 총 6명의 본선 진출자들의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 제작되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퍼실 마케팅 팀 이지민 이사는 “이번 영상은 아이들의 예민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퍼실 센서티브젤'의 특징을 보여줄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하여 제작하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헨켈홈케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