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야할 명절이 반갑지 않은 이유는 명절 집안일과 더불어 주위에 전해야할 선물도 한몫한다. 특히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면 고민은 더해간다.
이에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EBATES, www.ebates.kr)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장난감, 차(tea) 세트, 화장품, 바디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http://www.ebates.kr/thanksgivi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츠가 추석선물로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은 샤워젤, 미스트,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 된 뷰티세트, 해외직구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급 향초나 화장품, 고급 차 및 커피 세트 등이다.
실제로 샤워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등으로 구성된 록시땅(L’Occitane) 바디 용품 세트 구매 시 $38 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8.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 구매 시에도 8.0%의 높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는 고디바(GODIVA)는 6.0%, 디즈니 스토어(Disney Store)와 레고(LEGO)는 각각 3.0%와 2.5%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평소보다 높은 캐시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는, 미국의 유명 유통 기업 노드스트롬(Nordstrom)이 기존 3.0%에서 두 배 인상된 6.0%의 캐시백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라(Sephora)는 기존 4.0%에서 8.0%로 인상된 캐시백을, 패션 쇼핑몰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는 기존 3.0%에서 6.0%로 인상된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이베이츠를 통한 해외직구로 미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었음을 체감한다”며,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세트는 품목이나 종류가 정해져있는데, 해외직구를 통해서는 시중에 보기 어려운 고급스럽고 이색적인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만큼 올 추석에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이베이츠(EB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