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가 추석선물로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은 샤워젤, 미스트,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 된 뷰티세트, 해외직구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급 향초나 화장품, 고급 차 및 커피 세트 등이다.
실제로 샤워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등으로 구성된 록시땅(L’Occitane) 바디 용품 세트 구매 시 $38 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8.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 구매 시에도 8.0%의 높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는 고디바(GODIVA)는 6.0%, 디즈니 스토어(Disney Store)와 레고(LEGO)는 각각 3.0%와 2.5%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평소보다 높은 캐시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는, 미국의 유명 유통 기업 노드스트롬(Nordstrom)이 기존 3.0%에서 두 배 인상된 6.0%의 캐시백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라(Sephora)는 기존 4.0%에서 8.0%로 인상된 캐시백을, 패션 쇼핑몰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는 기존 3.0%에서 6.0%로 인상된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이베이츠를 통한 해외직구로 미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었음을 체감한다”며,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세트는 품목이나 종류가 정해져있는데, 해외직구를 통해서는 시중에 보기 어려운 고급스럽고 이색적인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만큼 올 추석에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이베이츠(EBATES)>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