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시즌에는 패셔니스타 아이린처럼 스타일링해보는 것은 어떨까.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시슬리(SISLEY)’에서 라이브 360 컬렉션에 이어 올 가을 시즌 ‘에스트 위드(S-TWEED)’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스 트위드’ 컬렉션은 여성의 바디라인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해 줄 수 있도록 뉴테크놀로지를 기본으로 탄생했다.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인 트위드를 뉴-테크 기능소재 혼방과 스트레치성을 가미해 활동성을 더했다. 여기에 니트와 같이 신축성을 더해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바디의 S라인을 고려한 입체적인 실루엣을 동시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에스 트위드’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재킷을 중심으로 니트 카디건,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총 13스타일로 구성됐다. 주목할 만한 제품은 트위드에 프린팅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로,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트위드에 위트 넘치는 프린팅으로 편안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대중과 소통하는 아이린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믹스매치 스타일이 이번 ‘시슬리’의 2014 가을 시즌 ‘에스 트위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에스 트위드’ 컬렉션은 오는 8월 22일에 ‘시슬리’ 매장 및 ‘시슬리’ 웹사이트,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시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