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로 스쿠아르치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가 ‘시티 트래블러(City Travel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티 트래블러 캠페인(City Traveler Campaign)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도심 속에서 어떤 각자의 방법으로 휴식과 편안함을 찾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자신만의 휴식과 편안한 일상 이야기를 담은 시티 트래블러 캠페인은, 도심에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4명의 스타일 아이콘과 함께 진행되었다.
▲조나단 다니엘 프레이시
이번 캠페인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된 4인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 셀러브리티 알렉산드로 스쿠아르치(Alessandro Squarzi) ▲ 런던의 패션 스트릿 포토 그래퍼 조나단 다니엘 프레이시(Jonathan Daniel Pryce) ▲ 한국 전통의 멋을 모던하게 해석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 감각적인 스타일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이다.

이 가운데 알렉산드로 스쿠아르치는 이번 Fall시즌 광고 촬영에서 전속모델 김수현의 스타일링 디렉터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기도 했다.
▲양태오
네명의 스타일 아이콘은 도시 여행자를 컨셉트로 각각 자신이 생활하는 도시의 모습과 그 안에서 그들이 찾은 휴식과 여유, 그리고 본인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가 추구하는 일상 속의 자연스러운 멋과 스타일을 녹여내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의 새로운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www.andzbyziozia.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ziozia.andz)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큐

<이미지제공=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인물소개
1)알렉산드로 스쿠아르치(Alessandro Squarzi)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패션 셀러브리티이며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인 샤토리얼리스트의 스콧 슈만이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옷을 잘 입는 25인의 패션계 거물을 초대한‘lunch for 25’에 선정되었다.

또한 그는 이탈리아 밀라노, 피렌체, 볼로냐에 ‘Alessandro Squarzi’ 쇼룸을 운영 중이며 직접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디렉팅한 ‘Fortela’라는 브랜드를 최근 런칭하였다.

2)조나단 다니엘 프레이시(Jonathan Daniel Pryce)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하는 스코틀랜드 포토그래퍼
런던과 유럽의 패션 및 거리의 패션스타일을 소개하는 남자들의 스타일 블로그
Garconjon.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일 동안 100명의 수염 난 남자들의 멋진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책으로도 출간하여 호평을 얻었다.
또한 2012년 스코틀랜드 패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하였다.


3)양태오
뛰어난 미적 감각과 실력으로 요즘 가장 주목받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세계적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 회사에서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은 후,
한국에 돌아와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서울 디자인 올림픽, 서울 디자인 위크 등 여러 전시를 통해 그의 가구를 소개하고, 서울 스퀘어 쇼룸등을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와 그래픽 디자인을 진행하였다.

양태오 대표는 공간을 연출함에 있어서 모던 클래식함을 지향하며 ‘오감을 고려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추구하는 그는 상업공간과 주거공간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중이다.

4)마이큐
2007년 1집 ‘Style Music’으로 데뷔한 후 현재 정규 4집을 발매하며 최근에는 활발한 음원 발매를 통해서 많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영화 ‘키친’ 과 ‘푸른소금’ OST에 참여하였고 배우 신민아, 신세경, 공효진, 한효주 등과 함께 듀엣곡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도 하였다. 또한 최근에는 아시아인 최초로 프랑스 브랜드 Maison Kitsune의 컴필레이션 앨범인 Vol.15에 ‘Live Forever’ 곡이 수록되어 전세계에 음원이 발매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