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했던가. 환절기를 맞아 벌써부터 남성들의 스타일링이 과감해지고 있다. 특히 과감한 패턴을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이 늘면서 거리에는 가을 남자의 정취가 물씬 풍긴다. 특히 올해 봄과 여름을 강타했던 밀리터리 패턴 ‘카무플라주’는 올가을에도 여전히 남성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비즈니스맨, 카무플라주로 스타일지수 UP


격을 갖추면서 트렌디한 면모를 드러내야 할 때는 카무플라주 패턴이 가미된 재킷이 어떨까. 차분한 네이비 컬러와 카무플라주 패턴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재킷은 비즈니스 맨들에게 제격이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셔츠, 스 셔츠 등을 이너로 매치하고 슬림한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카무플라주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독보적인 카무플라주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과감하게 밝은 컬러의 재킷을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다. 고급스러운 베이지 톤에 카무플라주가 패턴이 가미된 재킷은 위트 넘치는 남성의 면모를 드러내준다. 이때 앙증맞은 디자인의 부토니에와 엘보 패치로 디테일을 강조하면 패셔너블한 가을 오피스맨으로 거듭날 수 있다.



▶원포인트 스타일링 ‘카무플라주 셔츠’로


카무플라주 패턴 셔츠는 간편한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는 효자 아이템이다. 카키 컬러의 카무플라주 패턴이 주를 이루는 셔츠는 밀리터리 룩의 느낌을 한껏 살리면서 남성미를 은근히 부각시킨다. 또한 깔끔한 핏이라면 몸매를 더욱 다부져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왜소한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블루 톤의 카무플라주 패턴 셔츠는 고급스러운 남성미를 드러내는 데 좋다. 블루 톤이 주는 신뢰감과 트렌디한 카무플라주 패턴이 만난 셔츠는 블랙 컬러의 하의와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 관건이다. 이때 셔츠 소매를 가볍게 걷어 올려 활동성을 강조한다면 믿음직스러운 남성의 이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다.



▶브랜드&가격 : 블루 재킷 ‘레노마’ 32만 원대, 카무플라주 패턴 셔츠(왼쪽, 오른쪽) ‘레노마’ 17만 원대.


<사진=레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