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훈훈한 남편이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나오는 그룹 2PM 멤버 우영과 배우 박세영의 마지막 회가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지난 9월 13일 방송된 237회에서 우영은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날 우영은 블루톤 셔츠룩을 연출해 박세영 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슬림핏 셔츠를 착용한 그는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으며, 셔츠의 자전거 문양 자수가 그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했다. 또한 투블럭 헤어스타일이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스타일링TIP : ‘잔잔한 패턴 셔츠’로 매력 발산


밋밋한 셔츠가 지겹다면 패턴 셔츠를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 자칫 화려할 수 있는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잔잔하게 작은 패턴이 포인트된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우영처럼 톤다운된 블루 컬러에 화이트 자수가 박힌 셔츠를 착용한다면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여기에 면 팬츠와 슬립온을 매치한다면 훈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



▶브랜드 : 우영이 선보인 블루 톤의 자전거 패턴 셔츠는 ‘바이크 리페어 샵’의 제품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우결’에서는 우영과 박세영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되며, 남은 하루 동안 추억을 쌓기 위해 평소 하고 싶었던 길거리 데이트에 나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했다.


<사진=SBS ‘우리 결혼했어요 4’, 바이크 리페어 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