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이번 시즌에는 일명 벙거지 모자로 잘 알려진 버킷햇이 트렌드로 등장할 것이라며 ‘스미스브릿지’의 14FW 버킷햇을 소개했다.
‘스미스브릿지’ 버킷햇은 오리지널 그대로의 디자인과 느낌을 살려 최대한 디테일을 배제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살렸으며, 여기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Smith bridge’ 로고를 부착해 브랜드만의 고유한 감성을 살렸다.
특히, 한국인의 두상에 적합한 모자의 깊이와 챙의 크기는, 남녀를 불문하고 착용했을 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얼굴형을 작아 보일 수 있도록 제작되어 더욱 좋다는 업체 측 설명.
블랙과 그레이로 출시 되었으며, 소재를 달리하여 빈티지한 느낌부터 쿨하고 영한 느낌까지 두루 선택 가능하다고. 가격은 4만5000원부터다.
< 이미지제공=햇츠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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