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이 초겨울 시즌 사이판 여행 예약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판 월드 리조트’ 신규예약자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2월 7일이내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두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모든 인원이 100%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이판 월드 리조트는 국내 유명 호텔 체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인수해 새롭게 거듭난 리조트다. 사이판 수수페 시빅센터 비치에 위치하고 있어, 평화로운 자연의 풍경과 현대적 시설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곳. 265개 전체 객실 모두 바다를 향해 있어 어디서든 눈앞에 바다를 두고 잠들 수 있다.


체크인할 때 받는 골드카드 한 장으로 리조트 내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는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 해변에서 일몰과 함께 원주민 쇼를 감상하며 식사하는 선셋가든, 퓨전레스토랑 타포차우 등 리조트 내 특색 있는 5개의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음식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남태평양 최대규모 워터파크와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다.

참좋은여행을 이용해 11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사이판 월드 리조트에 투숙한 고객은 우선 가족들과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야외용 텐트)를 무료로 대여해 단독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남녀공용 스파와 사우나,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피트니스클럽을 통칭하는 스파니스(SPANESS) 입장권이 제공된다(성인만 입장 가능, 1인당 1매 제공).


그리고 두 가족 이상 예약하는 고객이라면 사전 신청 시 두 개의 객실이 연결되는 커넥팅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사이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 마시는 크루즈 일정이 포함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매일 오후 20시 15분 출발하는 4박5일 일정으로 상품가는 94만9000원부터다.

사이판 왕복항공권 및 유류할증료, 전체 일정 호텔식(골드카드 제공), 선셋디너쇼 1회, 와인크루즈 탑승, 아시아나 마일리지(3,100마일) 적립 가능,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