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으스스하면서도 내적 흥이 솟구쳤다. 가수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CJ E&M과 서태지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말로윈’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베일벗은 티저 영상은 서태지가 올블랙룩을 하고 걸어 나오면서 시작된다.
이어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함께 조화를 이룬 밴드의 연주가 인상적으로 흐르며 듣는 이들을 흥겹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10일에 공개됐던 ‘소격동’의 음원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9집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앞서 지난 10일, 서태지는 “이번 9집 앨범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수 있는 음악 동화 같은 느낌의 음반”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서태지의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소격동’을 비롯하여,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와 ‘숲 속의 파이터’,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나인티스 아이콘(90’s Icon)’, ‘잃어버린’, ‘비록(悲錄)’, ‘성탄절의 기적’이 실린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을 개최한다. 이어 20일, 서태지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크리스말로윈’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