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염, "괜찮아, 그린티스트야" 바이럴 영상
오랄케어브랜드 송염의 바이럴 영상, '괜찮아, 그린티스트야'가 공개돼 화제다.
'괜찮아, 그리티스트야!'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평소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는 현대인의 식습관에 있어 구강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이다. 
떡볶이, 치킨, 피자, 파스타, 콜라 등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을 폭풍 흡입하는 여자친구를 걱정하는 남자친구에게 영상 속 여성은 녹차 한잔의 개운함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그린티스트 치약이 있으니 괜찮다고 환하게 웃음짓는다.

이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등으로 확산되며 현재까지 7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도 입속 청소하고 싶어지는 영상", "자극적인 음식들을 먹을때면 입냄새가 심하게 나곤 했는데, 치약의 신세계를 경험해 보고 싶다", "치약이 다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니 그린티스트 치약은 뭔가 특별할 것만 같아요" 등 영상과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린티스트 치약은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약해지고 민감한 잇몸을 항산화 에너지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깔끔한 녹차향과 품격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층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염 그린티스트 치약은 전국 대형마트 및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20g*2입/8900원대, 120g*1입/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