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스타’의 아우라에 설레지 않을 수 없다. 배우 서강준이 남성 매거진 ‘긱(GEEK)’,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과 함께한 스타일리시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강준은 아날로그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그는 가죽 배색이 눈에 띄는 블루종 점퍼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칼라에 폭신한 털이 돋보여 포근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진 화보 속 그는 그라데이션이 눈에 띄는 니트로 훈훈함을 한껏 드러냈다. 서강준은 니트 안에 심플한 셔츠를 받쳐 입어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서강준은 감각적인 컬러의 체크 패턴 코트를 활용해 모던하고 트렌디한 겨울룩을 제안했다. 그는 코트의 이너로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선택해 깔끔한 느낌을 배가했다. 편안한 일상을 즐기는 듯 한 포즈와 눈빛은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한편, 서강준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와 KBS 2TV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 출연 중이다. 또 최근 상영 중인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에서도 열연을 펼쳤다. 더불어 서강준이 소속된 액터테이너 그룹 ‘서프라이즈’의 데뷔 앨범은 오는 11월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티아이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