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안전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카시트의 개발 및 생산되는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순성 카시트만의 안전성과 투명성을 널리 알리는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안전 연구소에 방문한 소비자는 순성산업의 공식 홍보단 ‘맘스카우트 1기’ 20명의 참가자였다.
안전 연구소를 방문한 한 참가자는 “공장 견학과 더불어 카시트 개발에 사용되는 실험 장치를 둘러봄으로써 카시트가 생산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안전한 카시트를 개발하는 연구원들의 모습을 직접 보며, 아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순성만의 차별화된 안전 철학을 몸소 이해하고 함께 공유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소비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함께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카시트의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주고 함께 안전 지식을 나누는 유익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더불어 순성 카시트만의 안전 철학을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순성산업>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