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하지원’


배우 하정우와 하지원 주연의 영화 ‘허삼관’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내년 1월 개봉을 앞둔 ‘허삼관’의 배급사 ‘NEW’는 11월 18일 하정우와 하지원의 결혼식 스틸을 포함한 주요 장면을 첫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60년대 시대상을 반영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결혼사진을 찍는 듯한 풍경이 그려져 있다. 주연 배우 하정우와 하지원을 비롯해 배우 이경영 성동일 김성균 조진웅 정만식 등이 등장해 초호화 캐스팅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하정우와 하지원이 풋풋한 모습으로 다방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허삼관’은 세계적 소설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가 원작으로,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최고의 명물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 하옥란과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하정우가 연출과 주연을 맡았으며, 하지원이 가세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명물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 하지원을 필두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내년 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