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오는 24일까지 ‘수지커피는 모까?수지랑 마시는 신선한 커피’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마이크로사이트에 회사 주소지, 신청자 정보 등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에 수지가 직접 찾아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함께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한다.


또, 추가적으로 8곳의 사무실 밀집 지역을 선정해 사전 예고 없이 기습 방문하여 직장인들에게 신선한 커피타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수지가 직접 소개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인터랙티브 영상을 보고 힌트를 얻어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수지의 TV 광고, 스크린세이버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2GB(1명), 네스카페 레드머그컵 2종 세트(300명), 네스카페 신선한모카ž신선한리치(800명), 네스카페 온라인샵 할인권(19,000명), 롯데시네마 예매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영상에 담긴 수지의 목소리로 아침을 깨우는 모닝콜과 오후 커피타임을 설정할 수 있는 네스카페 알람앱(NESCAFÉ WakeUp App)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