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리더스 북클럽’은 직장인 필독서 25권을 해당 분야 교수진의 강의로 배우는 신개념 북러닝 프로그램이다.
필독서는 각 분야별 교수진 및 명사의 추천을 받아 ‘마이클 포터의 경쟁우위’, ‘피커 드러커의 위대한 혁신’, ‘필립 코틀러의 마켓 3.0’ 등 경영/세계경제/리더십/인문 분야의 스테디셀러 25권이 선정되었다.
강의는 이동현 가톨릭대 교수, 이윤철 항공대 교수, 유시민 전 장관 등 이론과 실무를 두루 겸비한 교수진이 진행한다.
도서 당 15분씩 8차시로 구성해 2시간이면 한 권을 마스터 할 수 있게 했으며, 모바일과 온라인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출퇴근 및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게 했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가 있는데, 내용이 어렵고 시간이 부족해 제대로 책을 읽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며 “바쁜 직장인들의 독서를 돕고자 필독서 25권을 쉽고 편리하게 마스터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만들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1년 동안 총 25권을 마스터 할 수 있는 ‘휴넷 리더스 북클럽’의 수강료는 50만원이며, 개별 과목 수강도 가능하다.
한편 휴넷은 런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지식포인트, 커피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휴넷>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