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추위가 기승을 부린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보디히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02% 증가 했으며 특히 남성 제품의 경우 124%의 증감률을 보여 보디히트의 수요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고.
또한 2014년 8월부터 12월 7일까지의 판매량은 작년과 비교해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YC측은 이를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보온성만 강조하던 기존의 두꺼운 내복에서 쾌적한 착용감과 활동성, 패션성까지 겸비한 발열내의로 옮겨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BYC 발열내의 보디히트는 대기 중의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발열하는 '솔라 터치(SOLAR TOUCH)' 원사를 적용한 제품으로 반영구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피부와 섬유 사이에 공기층을 만들어 온기를 유지하는 마이크로 아크릴 섬유, 부드러운 감촉의 레이온 소재가 보온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BYC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강추위 때문에 외투 속에서 겨울철 칼바람을 든든하게 막아줄 발열내의 제품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라며 “기능성뿐만 아니라 패션성까지 만족시켜주는 BYC 보디히트로 올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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