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투어익스프레스가 업무 외 시간 상담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 편의 증대에 나선다.
투어익스프레스는 각자의 업무로 바쁜 사람들을 위해 문자를 남기면 직접 전화를 해 상담 및 예약을 도와주는 ‘투익 산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어익스프레스 측은 여행사와 근무시간이 맞지 않거나, 기타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상담이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이와 함께 서비스를 이용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12월 한달 동안 투익 산타 서비스를 이용해 예약하고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투익 캐쉬 10만원권,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주고 모든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투어익스프레스의 서비스는 다분히 고객 입장에서 설계됐다”며 “소비자들의 권익을 향상 시키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