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B2B 부문 1위의 도매꾹(domeggook.com)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가 2014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일하고 싶은 으뜸 기업, 일하기 좋은 기업 등 우수기업 3관왕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2002년 법인 설립 이후, 국내 B2R(Business to Retailers)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한 ㈜지앤지커머스는 도매유통포털 돈버는쇼핑 '도매꾹’(domeggook.com)과 비주얼 상품 추천 시스템 ‘캔버시’(canvasee.com)를 통해 전자상거래와 IT 신기술을 결합시키고 있다.

또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인재육성을 지속해 왔을 뿐만 아니라 직원 또한 고객이며, 직원이 행복해야 회원도 행복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매년 다양한 복지 혜택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 구축 등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외에도 건실한 내실 경영으로 기업조직 운영과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주목 받아오며 e-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써의 행보를 걸어 나가고 있다.

해외분야도 남다르다.
작년부터는 도매꾹과 K-goods 사이트를 통한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국내외 어디에서도 자유로운 상품 확인 및 경쟁력 있는 제품을 거래할 수 있는 글로벌 오픈마켓을 지향해 나가고 있다.

이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도매꾹 해외상담회를 개최하여 한인 및 현지 바이어들에게 도매꾹 홍보 및 활용에 관한 비즈니스 종합 상담을 진행하였다.


또한 김재희 콘서트 개최, 배드민턴 대회 개최 등 체육, 문화 활동 후원에 앞장 서 왔으며, 도매꾹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봉사단체인 초록우산, 팔복동나눔지역아동센터에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공모전 등을 통한 장학금 지급 및 필리핀 낙후지역 의료봉사 활동과 집 지어주기 후원, 캄보디아 우물기증을 통한 식수개선사업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적 공헌을 위한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는 ‘앞으로도 기업의 경제적 성장뿐만 아니라 직원들을 위한 복지 혜택, 다양한 사회, 문화 활동을 통해 일하고 싶은 회사로 더욱 거듭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나눔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우수기업 3관왕 달성에 대한 소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