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에 위치한 쇼핑문화공간 메세나폴리스몰이 지난 12월 20일, 메세나폴리스몰 중앙광장에서 지역민과 고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의 일환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를 가졌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는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 1명에게는 홍콩 3박4일 여행상품권(2인, 아시아나항공+5성급호텔)을 지급하고, 또한 2등 3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엘리시안강촌 스키여행권을, 3등 1명에게는 로라애슐리의 130만원 상당 침대와 2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리얼컴포트 의자 등 총 600명에게 2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했다.

이번 경품행사는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각 매장에 배부된 응모권을 지하철 입구의 응모함에 넣은 후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메세나폴리스몰은 이날 경품 추첨에 앞서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JJCC”의 공연을 비롯하여 방문객을 위한 선물증정 게임, 홍대 인디밴드 플레이모드와 총각네레코드방의 공연 등을 준비, 다양한 재밋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에 메세나폴리스몰 관계자는 "저희 쇼핑몰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더욱 사랑 받는 쇼핑몰이 되고자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를 기획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행사를 즐기고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공헌에 기여하여 시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