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여진구’
몸에 밴 듯 자연스러운 매너에 여심이 ‘흔들’했다. 지난 21일, ‘2014 SBS 가요대전’에서 시상자로 나선 SBS 아나운서 장예원과 배우 여진구가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이날 ‘2014 SBS 가요대전’은 배우 송지효와 럭키보이즈(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B1A4 바로, 위너 송민호, 인피니트 엘)의 진행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렸다.
글로벌 스타상을 시상하기 위해 무대로 나서던 장예원이 계단에서 다리를 삐긋하자 여진구가 장예원을 신속하게 붙잡아주는 매너를 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무대에 오른 장예원은 “여진구를 가요대전에서 만나니 무척 새롭다”고 소감을 전했고, 여진구는 “장예원 아나운서와 함께하게 돼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가요대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또다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여진구와 함께 브이를 그리며 미소 짓고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분홍색 미니 드레스로 깜찍함을 더했고, 여진구는 흰색 재킷으로 멋을 낸 모습이다.
한편, 이날 ‘가요대전’에는 넥스트, 서태지, 럭키보이즈. 성시경, 에일리, 2NE1, 빅뱅, 제프버넷, 갓세븐, 레드벨벳, 러블리즈, 위너, 시크릿, 선미, B1A4, 박보람, 에이핑크, 에픽하이, 정용화, 다이나믹듀오, 씨스타, 오렌지캬라멜, 악동뮤지션, 비투비, 비스트, 엑소, 2PM이 출연했다.
<사진=장예원 페이스북, SBS ‘가요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