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판에 볶아 먹는 기존 닭갈비와 달리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방식으로 차별화한 '놀부 숯불애장닭'은 이번 메뉴 개편에서 '매운치즈닭갈비' 새롭게 선보였다.
놀부는 숯불애장닭의 스테디셀러 메뉴 '태백국물닭갈비'도 업그레이드했다.
몸에 좋은 고단백 닭과 다양한 야채, 마늘, 떡을 푸짐하게 넣고 전골처럼 끓여 먹는 것이 특징인 이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어 런치메뉴로 인기다.
특히, 취향에 따라 라면, 당면, 국수 등의 사리를 곁들이고, 치즈를 추가한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어 포만감과 만족감을 더해준다.
더불어 놀부는 소주, 막걸리, 맥주 등 어느 주류에나 잘 어울리는 숯불애장닭의 장점을 살려 소주세트(숯불닭갈비2인+얼큰순두부+소주1병), 매치닭세트(매운치즈닭갈비2인+빨간오뎅탕+소주1병), 겨울세트(태백국물닭갈비(中)+계란찜+소주1병)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철판닭갈비, 화끈닭발구이, 장닭꼬치구이, 숯불닭날개 등 추가 구이메뉴와 얼큰순두부, 된장찌개, 춘천막국수 등 서브메뉴까지 더한 푸짐한 구성으로 메뉴 개편을 마쳤다.
놀부 마케팅팀 안도영 이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을 담은 메뉴 개편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변신한 숯불애장닭과 함께 추운 날씨로 꽁꽁 얼어버린 몸과 마음을 따스하게 녹이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